A

싸고 맛있는 막창과 함께 가장 대중적인 삼겹살’, ‘우겹살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.

최근 유행하고 있는 곱창브랜드등과는 다르게 대중성을 바탕으로 장점인 막창을 부각시킨 브랜드로 대중화된 컨셉의 브랜드입니다

A

점포 입지의 차별화 , 인테리어 자체시공 등 합리적인 창업 비용을 구성했습니다.

자세한 창업비용은 별도 창업 안내에서 보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.

A

삼삼1994막창은 ㈜고려식품에서 런칭한 브랜드입니다.

막창 등 식재료를 육가공 전문업체인 ㈜고려식품에서 직접 만들고 공급하고 있습니다

안정적인 가격, 품질, 공급은 삼삼1994막창의 강점입니다.

A

1차 가공된 원료육 공급으로 손질과 보관이 어렵지 않습니다.

또한 고객이 직접 구워드시는 컨셉의 브랜드로 기본적인 손질 후 정해진 공간에 보관하시면 됩니다.

A

1인 주방시스템 및 운영의 간편성이 삼삼1994막창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.

장사 경험이 없더라도 오픈 교육 일정만 소화하면 원활한 운영이 가능하며 이후 슈퍼바이져의 밀착 관리를 통해 

운영 안정화를 빠르게 꾀할 수 있습니다.

A

최소 인원으로 운영가능한 점은 삼삼1994막창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.

점포 특성 및 매출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으나 최소 인원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.

특히, 영업 시간 중 주방조리인원이 필요 없다는 점은 타 브랜드와의 큰 차별화 포인트입니다.

A

평균 25% 내외라고 보시면 됩니다.

점포별로 상이 할 수 있으나 최소 인건비가 강점인 브랜드 특성 상 수익률 극대화도 가능한 브랜드 입니다.